액상제품류

농축액류

당사의 농축액류 제품은 농수축산물류, 과일류, 한약재류의 여러가지 제품이 있으며, 저온 진공 농축으로 원료 고유의 순수하고 진한맛이 잘 실현되는 제품입니다. 용도에 따라 음료류, 소스류, 탕(국)류, 건강식품, 장류, 다류등 모든 액상제품에 사용 및 응용가능하며, 다양한 품질(가격별,원산지별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소스류

당사의 소스류는 신선한 야채와 다양한 조미원료, 수입원료 등을 사용하여 양식, 중식, 한식, 외국음식 등 식품(요리) 고유의 풍미를 내는 다양한 소스가 있으며, 업체에 맞는 포장형태로 공급되어 용도에 맞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채가공품류

당사의 과채가공품은 신선한 과일류, 채소류를 가공하여 추출 농축한 제품과 외국 수입산 농축액 및 응용품이 있어 과일 채소류의 풍미를 내고자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료베이스류

당사 음료베이스 제품은 과일류, 커피류 원료를 소재로 제조하여 매장 또는 소비자가 희석하여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된 제품으로 음료식품, 프랜차이즈(커피숍,카페등)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상스프류

당사 액상 스프류 제품은 식품(요리)에 맞는 최적의 원료를 사용하여 농축된 제품으로 우동, 냉면, 어묵, 탕(국)등의 제품에 희석배수에 맞추어 사용 또는 응용 시 빠르고 쉽게 고유의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기타 액상류

탕(찌개)육수, 건강추출액, 조미액, 각종 페이스트 등 특정한 용도에 맞도록 특화된 제품이 있으며, 필요시 용도에 맞게 개발 및 제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