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말제품류

씨즈닝분말류

당사의 씨즈닝분말은 다양한 맛을 내는 분말제품이 50여종 이상 있으며 과자(스낵)류, 제빵류, 튀김류, 조미김, 어포류, 견과류 등 식품 및 요리에 뿌리거나 묻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에 직접 닿아 맛을 볼 수 있도록 적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며, 분말 한가지로 복합적이고 다양한 맛을 내기에 적합 합니다.

배터류

당사의 배터류 제품은 밀가루, 전분류를 주원료로 하여 반죽, 배터링, 발효등의 공정을 거쳐 치킨, 피자, 튀김(감자,새우등)류, 호떡, 돈까스, 핫도그 등에 주로 사용 되어지며, 기능성이 우수한 원료를 사용하여 식감(바삭함,쫀득함, 성상유지등)이 좋으며, 물과 최적합한 혼합비율로 제조 시 완성도 높은 요리 또는 식품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분말스프류

당사의 분말스프류는 다양한 복합 원료를 사용하여 스프 한가지로 탕(국)류, 각종면류(국수,우동등), 육수(어묵,사골등)류 등 조화로운 맛을 낼 수 있도록 제조(요리) 가능하며, 희석배수에 맞도록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추출농축분말류

당사의 추출농축분말 제품은 농산물, 수산물, 과일류, 축산물류, 한약재류의 특정 원료를 사용하여 추출농축 되어진 분말제품으로 음료류, 건기식, 다류, 소스류, 육수, 스프류 등 다양한 용도의 식품(요리)에 원료 고유의 풍미를 높이거나 기능성이 필요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염지제류

당사의 염지제류 제품은 다양한 향신료(스파이스)와 조미원료를 사용하여 축산물 가공품(치킨,햄,소시지,족발 등)에 누린내를 제거하고 육질의 보수성을 높이며, 풍미를 증진시켜 줍니다. 희석비율과 사용방법(침지,인젝션,드럼등)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기타분말류

허브솔트, 스테이크시즈닝, 캡사이신분말, 카레분말 등 용도에 맞게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필요 시 용도에 맞게 개발 및 제조 가능합니다.